IT_etc/마인드 스톰

[스크랩] 마인드 스톰을 이용한 휴먼로이드

JJun ™ 2009. 6. 9. 19:54

 

 

전갈 다음으로 만들어 본 인간형 로봇..ㅋㅋㅋㅋ

 

이 녀석은 할 말이 없다.. 처음치고는 정말 캐노가다다..-_-;;

 

조립시간만 무려 3시간.... 화장실 갈 시간을 제외하고 본인을 SCV로 만든 녀석이다..ㅡㅡㅋ

 

만드는 과정도 복잡하고 만들고 나서고 생각보다 창조자(?)의 명령을 안지키는 녀석...ㅋ

 

터미네이터에서 왜 기계가 인간에게 반역(?)을 하는 이유를 알 수 있었다..-ㅁ-;;

 

 

 움직이는 것도 신기했지만.. 가슴의 LCD에 ♥모양이 출력된다..ㅋㅋㅋㅋ

 

귀여운 녀석....+_+;;   본인도 기계를 무척이나 사랑(?)하기에...ㅋㅋㅋㅋ

출처 : 단 한번의 선택이라도 후회없이 하자!!
글쓴이 : 꼬리치는늑대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