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_etc/마인드 스톰

[스크랩] 마인드 스톰을 이용한 전갈 만들기

JJun ™ 2009. 6. 9. 19:53

 

 

수업 시간에 레고사의 마인드 스톰으로 만든 전걸 로봇.. 미세한 부품이 많아서 제작만 2시간 30분이 걸려서 만든 것이다..

 

처음 접해 보았기 때문에 만들기에는 힘과 노력이 많이 들었지만 나름 재미가 있었던 수업이었다.

 

작동 프로그래밍 다운로드 할 줄을 몰라 막하다가.... 갑짜기 기동되는 일로 공포영화(?) 못지 않는 순간 긴장감을 준..ㅋㅋㅋㅋ

 

"기계에 생명을 불어 넣는 것이 이런 것일까" 생각이 들기도한 첫 작품이다..ㅋㅋㅋ

 

 

움직이는 녀석.... 꼬리 찌르기가 강권이다...ㅋㅋㅋ 

출처 : 단 한번의 선택이라도 후회없이 하자!!
글쓴이 : 꼬리치는늑대 원글보기
메모 :